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신상 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내돈내산 솔직 리뷰

 

이번으로 벌써 라라스윗 세번째 재구매 입니다. ㅎㅎ 이제는 냉장고에 라라스윗을 쟁여놓지 않으면 뭔가 불안하다고나 할까요? 

 

그나마 입터짐을 방지해주는 제 다이어트템이에요. 마침 라라스윗이 초코맛을 조금 남겨두고 똑 떨어져서 쿠키앤크림 신상 출시 기념 3+1 행사를 하고 있어서 제가 좋아하는 맛과 이런에 나온 신상 치즈케이크와 쿠키앤크림을 구매해보았습니다.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요거트 녹차

 

이번에 재구매한 맛은 신상 두가지  치즈케이크와 쿠키앤크림 그리고 그 외 제가 좋아하는 맛 요거트와 녹차입니다. ㅎㅎ 그럼 리뷰를 시작해볼게요. 

 

이번에 새로나온 신상 치즈케이크와 쿠키앤크림은 라라스윗에서 맛에 욕심을 더 낸것 같아요.. ㅎㅎ 칼로리가 예전에 구매했던 초콜릿, 군고구마 맛에 비해 높았답니다. 

 

 

기존 재가 구매했던 아이들은 요거트( 240 kcal ), 밀크티(.260kcal ), 딸기(.260kcal ), 초콜릿(.280kcal ) , 군고구마(.285kcal ), 녹차(.260kcal )로 모두 200대의 칼로이였습니다. 

 

 

라라스윗 vs 스키니피그 - 요거트, 딸기, 밀크티 내돈내산 후기

저번 포스팅에서는 스키니 피그 솔티캬라멜, 녹차, 흑임자 맛에 대해서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거의 2주정도에 걸려서 다 먹고 이번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주문해보았어요. 스키니피그를 사

worker-k.tistory.com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라라스윗 군고구마 요거트 초코 녹차

이전에는 라라스윗에서 요거트맛, 딸기맛, 밀크티 맛을 먹어보았고 다 먹은 후에는 군고구마, 요거트, 초코, 녹차 맛을 재구매 해서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ㅎㅎ 이번에도 네개까지

worker-k.tistory.com

 

하지만, 이번에 나온 신상 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은 둘 다 355kcal로 다소 높은 칼로리였어요. ㅎㅎ 라라스윗이 뭔가 맛을 개발할때마다 칼로리가 더 높아지는 너낌.. ㅋㅋ 맛에 욕심을 내고 있다는 뜻일까요 ? 

 

제가 이전에 먹었던 초콜릿맛도 굉장히 달달구리해서 '이게 정말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야?' 라는 느낌을 주는 진한 초코 맛이었는데 아래 영양성분을 비교해보면 초콜릿에 비해 칼로리, 당류, 포화지방 모두 높은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라라스윗 초콜릿 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영양성분 비교

 

그럼 각 맛별로 본격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참, 리뷰 전에 저는 아주 달달구리한 맛보다는 요거트, 녹차 처럼 삼삼하게 단 느낌을 선호하는 편이니 참고해서 읽어주세요. ㅎㅎ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맛은 진짜 치즈케이크 맛이 나서 신기했어요. ㅎㅎ 저는 치크케이크 맛은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외에도 먹어본적이 없는것 같아서요.

 

라라스윗 치즈케이크

다만, 고급스러운 그런 치즈케이크 맛은 아니고 시중에 파는 저렴이 치크케이크 빵 맛이었습니다.

시중 치즈케이크빵

저는 원래도 치즈케이크, 치즈케이크 빵 모두 좋아하기에 맛은 좋았어요. ㅎㅎ 바밤바맛 군고구마랑 비슷한 정도의 별점으로 맛있었습니다. 제 별점은요 5점 만점에 3.5점 정도 입니다!

 

쿠키앤크림

다이어트 아이스크림이 아닌 기존 쿠키앤크림의 맛과 비교하자면 '쿠키'에서 느껴지는 풍미가 덜해요.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에 쿠키가 살짝 씹힌다. 이런 느낌인것 같아요. 아무래도 쿠키를 조금 부셔 넣어서 칼로리가 높아진걸까요? 

 

라라스윗 쿠키앤크림

저는 개인적으로는 쿠키앤크림에 조금 실망했습니다. 칼로리가 다소 높은데 비해 맛이 그닥 잘나오지는 않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해서 다음 재구매의사는 없습니다.ㅎㅎ

 

아무래도 저의 다음 라라스윗은 요거트, 녹차, 군고구마, 치즈케이크, 초콜릿 정도가 되겠네요. 라라스윗 도전해보시고자 하실 때 도움이 되는 리뷰가 되었길 바라면서 또 신상이나 먹어보지 않은 맛을 츄라이 한다면 포스팅으로 리뷰를 들고오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