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끌모아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 영수증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하기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는 말 그대로 영수증을 찍고 리뷰를 하면 네이버 페이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아이입니다.

사파리 혹은 네이버 어플 검색창에 '마이 플레이스'라고만 검색하시고 영수증 사진을 찍어 올리기만 하면 네이버 포인트를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으로 포인트 적립하는 방법을 구독한 유튜브 채널에서 소개해 줘서 알고 있긴 했습니다만.. 뭔가 잘 알지 못하는 내용이라 괜스레 복잡해 보이는 마음에 귀차니즘에 가만히가 되어 저렇게까지 하겠어싶었습니다.

 

하지만 회사에서 과장님, 대리님 등등 영수증으로 포인트를 모으는 사람들을 보기 시작했어요! 나름 나도 아끼기에 둘째가라면 서럽다고 생각하는 짠 생활 부심이 있었기에..! 그러기엔 이번 달에 거하게 비싼 키보드를 지르긴 했지만.. 그리고 군중심리에 휩쓸려서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 영수증 포인트 적립 대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
1. 네이버에 접속해서 '마이 플레이스'를 검색한다.
2. 네이버 MY 플레이스를 터치한다.
3. 영수증 인증 리뷰하기 초록 버튼을 누른다.
4. 내가 가지고 있는 영수증을 찍는다.
5. 리뷰한다. 리뷰는 별점만 줘도 OK !

 

이런 알고리즘을 거치면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막상 해보니까 굉장히 간단하고 눈 깜짝할새에 포인트가 숙~ 올라서 저는 안 그래도 블루투스 마우스 usb 리시버를 잃어버렸는데 열심히 모아서 리시버를 사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얼마나 적립이 될까요?
* 첫 인증 '사진' 리뷰 인증 시 500포인트
* 1, 3, 5, 7, 10 번째 영수증 인증 시 500포인트
* 이 이상 리뷰부터는 최초 방문 시 50포인트
* 재방문 시 10포인트

 

첫 인증을 사진으로 할 경우 첫 리뷰 + 사진 리뷰 해서 1000포인트를 쌓을 수 있습니다~! 생활 잡화 같은 아이템을 구매할 때 이렇게 티끌 모은 포인트로 구매 할 수 있을 때 뿌듯합니다.

 

그리고 또 여기서 중요한 사실 ~!

영수증 한 장으로 나뿐만 아니라 나랑 같이 갔던 친구도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회사 과장님이 우리 영수증 단톡방 하나 만들어야 하는 게 아니냐고 이야기까지 나왔습니다.

일별 최대 5장까지만 가능하고 영수증을 받지 못할 시 사용카드 해당사 카드 어플에서 사용내역을 터치하시면 매출전표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이 정보를 캡처하셔서 올려도 된다고 합니다.

 

 

매번 적립할 때마다 네이버에서 마이 플레이스를 검색하기 귀찮다면~?
매번 마이 플레이스를 검색하기 귀찮다면 네이버 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메인에 추가' 버튼을 누르시고 '그린닷 바로 가기에 추가' 버튼을 누르시면 매번 '마이 플레이스'라고 검색창에 검색할 필요 없이 어플의 동그란 버튼을 터치하시면 본인이 등록해 놓은 마이 플레이스 아이콘이 뜹니다. 아이콘 터치해서 간편하게 영수증 리뷰를 할 수 있습니다.

 

마이 플레이스의 단점은~?
제가 요기나게 사용하고 있는 네이버 마이 플레이스의 자세한 내용을 포스팅하려고 제가 알지 못하는 부분에 대해서 검색해보던 중 프라이버시에 대한 문제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제가 방문한 곳을 리뷰하면 같은 장소를 방문한 다른 사람들의 리뷰도 모두 볼 수 있는데요, 해당 아이디 터치 시 그 사람이 다녀온 장소들의 리뷰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 원하면 비공개 처리도 할 수 있어야 할 것 같은데 그 부분에 대한 기능은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네요! 이용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블로그 첫 번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미루고 미루던 블로그 개설인데 하고 나니까 속이 시원합니다. 그럼 도움이 되는 포스팅이 되셨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