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장소

데이트 코스 추천 노들섬, 맛집, 공부하기 좋은 카페

 

이전에도 노들섬에 다녀온 적이 있어요. 감각적인 가게들이 많은거에 비해 사람이 별로 없어서 한적해서 딱 제가 좋아하는 장소에요 : ) 

 

2020.05.17 - [좋은장소] - 주말 코로나 데이트 코스 추천 노량진역 스터디카페 초심, 컵밥거리/ 노들섬 노들서가, 뮤직라운지, 더피자사운드

 

주말 코로나 데이트 코스 추천 노량진역 스터디카페 초심, 컵밥거리/ 노들섬 노들서가, 뮤직라운

여전히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고 있는 요즘입니다. 이태원에서 대규모 코로나 사태가 터지고 홍대 한신포차에서도 5명이나 확진자가 나왔다고 하니 데이트 장소 선택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게 되

worker-k.tistory.com

 

예전에도 노량진역 근처로 공부겸 데이트를 하려고 갔었는데 노들섬을 다녀온 주에도 저희 커플은 공부할것과 일할것이 넘쳐났기 때문에 공부하기 좋은 장소를 물색하다가 좋았던 기억을 되살려 노들섬에 한번 더 방문했습니다. ㅎㅎ

앤테이블 

★★★★★★

서울특별시 용산구 양녕로 445 노들섬 3층 앤테이블

월요일, 화요일 휴무 / 12:00 ~ 21:00 /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070-7729-6567

 

 

 

 

한달마다 컨셉이 바뀌는 전망좋은 노들섬 식당을 다녀왔는데, 느낌이 굉장히 좋았어요. ㅎㅎ 앤테이블은 매월 셰프와 메뉴가 바뀌는 팝업식당이에요. 

 

데이트코스 추천 노들섬 앤테이블

제가 다녀왔던 날은 '제로비건' 팀의 음식을 맛볼 수 있었어요. ㅎㅎ 안그래도 다이어트 중이라 어떤 메뉴가 적당할까 찾아보던 차에 곰탕이 괜찮아 보여서 비건식당인지도 모르고 들어갔는데 버섯으로 만든 강정부터 곰국까지 넘 맛있었습니다. 

 

노들섬 앤테이블 제로비건 팀 음식

 

안타깝게도 '제로비건' 팀은 6월 13일까지 계셔서 현재는 다른 팝업 팀이 들어와 있겠네요. 

 

노들섬 뷰맛집 앤테이블

 

식당 컨셉이 너무 재밌지 않나요 ? 

 

무엇보다 좋은건 앤테이블의 전경이에요. 한적하게 앞에 강 뷰를 보면서 천천히 즐길 수 있어서 참 좋았어요. 앞으로 노들섬에 간다면 저는 앤테이블 고정 방문 할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노들섬 앤테이블 뷰

노들서가

 

서울 용산구 양녕로 445 노들서가

월요일 휴무 / 12:00 - 20:00

 

 

이전에 방문했을 때보다 아기자기한 요소들은 없어졌지만 저희 커플이 반길만한 스터디존이 있어서 참 좋았어요. 조용하게 작업하기 좋은 장소에요. ㅎㅎ

 

노들서가 스터디존

 

보통 시설이 좋으면 핫플로 소문이 나면서 사람이 너무 많아 공부 환경이 조성이 되지 않고 그렇다고 그냥 프랜차이즈 카페로 가자니 데이트 느낌은 안나는거 같고 할 때 딱 좋은 장소 같았어요. 공부하시는 분들도 답답할 때 환기하러 와도 좋을 장소인것 같아요. 

 

공부하기 좋은 카페 노들섬 노들서가 스터디존

 

제가 가장 좋아했던 구역은 '스터디존' 이에요. 자리도 넓직하고 스탠드도 있고 코드도 있고 음료도 윗층에서 구매해서 아래 노들서가 스터디존에서 마실 수 있어서 정말 완-벽. ㅎㅎ

 

게다가 이런 스터디존들은 자리잡기가 하늘의 별따기인데 비교적 쉽게 자리를 get해서 열심히 작업을 하다 왔답니다. ㅎㅎ

 

따릉이 

주변에 따릉이 정차소가 많아서 쉽게 따릉이를 타고 역까지 왔다갔다 할 수 있어요. ㅎㅎ 작업 좀 하다가 따릉이를 타고 자전거 데이트를 했는데 날씨도 참 좋았고 재밌었습니다. 노들섬에 가신 분들이라면 따릉이 타고 재밌게 돌아다녀 보셔요~

 

노들섬에서 따릉이 타고 출발

저희 커플은 10분정도 즐겁게 타볼까 ? 하고 따릉이를 탔는데 ㅋㅋ 시간이 아까워서 몇정거장 더 따릉이를 타고 가려고 하다가 길을 잃어 결국 추가 요금까지 내게 됐다는 웃픈 사실..ㅋㅋ 

 

노들섬 따릉이 데이트

 

그래도 날씨도 좋고 자전거 타면서 바람 솔솔 맞으니 길 잃은것 마저 재밌었습니다 : ) ㅎㅎ

 

공부, 작업 데이트에 노들섬 추천합니닷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