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도시락

다이어트 디저트 아이스크림 스키니피그 녹차, 흑임자, 솔티캬라멜 후기 - 내돈내산

봄이 오기 전 다이어트를 성공하고싶어서 식단관리를 열심히 하는중인데요,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 가능할 수 있느냐 같아요. 저는 3일까지는 잘하가가 4~7일차에 무너지는 경우가 굉장히 많습니다😅

식후에 맛있는 디저트를 먹는걸 즐겨와서 한번에 식후땡 간식을 끊는게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저는 0칼로리 나랑드 사이다나 과일을 식후에 조금씩 섭취하고 있었습니다.

스키니피그 다이어트 아이스크림



3~4일차 까지는 괜찮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달달한 디저트에 아메리카노 한잔이 그리워졌어요! 그래서 다이어트용 달달한 디저트류를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스키니피그와 라라스윗이 광고에 꽤나 떠서 한번 사볼까 기웃기웃 했었답니다.

스키니피그 가격
현재 마켓컬리에서 스키니피그 할인중이에요. 라라스윗과 스키니피그는 약 7000원대 후반으로 가격이 형성되어 있는데요, 마켓컬리에서 구매하면 5000원대에 구매 할 수 있어서 이때다 싶어 세가지맛 녹차, 흑임자, 솔티드 캬라멜 맛을 구매해보았어요. : )

스키니피그 칼로리


같은 녹차맛을 기준으로 비다이어트용 아이스크림 하겐다즈와 나뚜루 칼로리와 비교해보면 정말 큰 차이가 있죠? 모르면 몰랐지 알아버린 이상 다이어트 중에 아이스크림은 스키니피그나 라라스윗을 먹을것 같긴 하네요.

  하겐다즈 그린티 나뚜루 그린티 스키니피그 그린티
100ml당 칼로리 218kcal 200kcal 65kcal



스키니피그 맛 ( 녹차, 흑임자, 솔티 캬라멜 )
그럼 맛 후기도 한번 남겨보겠습니다. 먼저, 저는 저 셋중에 완전 100퍼센트 맛있는 인생 아이스크림은 없었어요. 세가지 맛 모두 아쉬움이 조금 있기는 하지만 다이어트 용이라고는 믿기지 않을만큼 달달하니 그정도 만으로도 만족입니다. 👍


녹차 아이스크림은 첫맛이 딱 다른 일반 아이스크림과 다를바 없는 그런 맛있는 녹차맛이에요~! 다만 아쉬운 점은 끝맛의 씁쓸함이 제가 먹어본 녹차 아이스크림들중 가장 강한것 같다는 점입니다ㅎㅎ

 

스키니피그 녹차맛



흑임자 아이스크림은 맛이 굉장히 진해요. 진한 흑임자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흑임자맛 비비빅을 상당히 좋아하는 입장에서 너무 진한 흑임자는 또 확 좋은 느낌으로 다가오진 않더라구요. 😅 까다로운 나란 사람..

 

스키니피그 흑임자맛



솔티 캬라멜 아이스크림은 솔티 빼고 캬라멜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면 적당할것 같아요~! 굉장히 달달해서 다이어트 용이라고는 믿어지지 않고 스트레스 풀어줄 만큼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조금 아쉬운 점은 솔티라하면 짭짤한 캬라멜, 즉 단짠의 맛을 기대했는데 짠은 없고 시중에 파는 딱 그런 캬라멜 맛이었습니다.

 

스키니피그 솔피트카라멜

 

다 먹으려면 좀 걸리겠지만 ㅎㅎ ( 그럴까 ..? ) 다 먹고나서 라라스윗에서 먹어보고싶었던 군고구마, 밀크티, 요거트도 사먹어보려고 해요~! 먹게 되면 라라스윗 아이스크림도 후기 올려보겠습니다.

 

2021.04.10 - [사는이야기/다이어트 도시락] - 라라스윗 vs 스키니피그 - 요거트, 딸기, 밀크티 내돈내산 후기

 

라라스윗 vs 스키니피그 - 요거트, 딸기, 밀크티 내돈내산 후기

저번 포스팅에서는 스키니 피그 솔티캬라멜, 녹차, 흑임자 맛에 대해서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거의 2주정도에 걸려서 다 먹고 이번엔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주문해보았어요. 스키니피그를 사

worker-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