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강아지 개껌 추천, 오래 먹을 수 있는 강아지 간식

 

이번 포스팅에서는 강아지 껌 세가지  네츄럴 EX 츄시리즈, 개님의 껌, 고기랑 껌이랑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강아지 껌 추천

 

저는 강아지 간식중에 오래 먹을 수 있는 강아지 껌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저희 집 강아지는 성격이 급해서 급하게 간식을 먹고 켁켁 거릴때가 많아요. 강아지 껌은 강아지가 켁켁 거리지 않고 천천히 즐길 수 있어서 강아지 간식을 고를 때 많이 찾게 되더라고요. 

 

처음에는 동네 슈퍼마켓에서 파는 기본 껌만 사주었는데 잘먹는 모습을 보다보니 온라인에서도 강아지 껌을 찾아보기 시작했어요 : ) 

 

저의 경험담으로 제 기준에서 추천하는 강아지 껌 순서는

 

 

1. 네츄럴 EX 츄시리즈

2. 개님의 껌

3. 고기랑 껌

 

입니다.  

 

강아지 껌을 보는 점수의 기준은 이렇습니다. ㅎㅎ

 

  • 강아지가 맛있게 먹는가
  • 가격이 저렴한가
  • 얼마나 오래동안 즐길 수 있는가

 

1위 강아지껌 🐶 '네츄럴 EX 츄시리즈 껌'

 

가격

기호 

오래동안 즐기는 정도 

 

배송 온 EX 츄시리즈

 

네츄럴 EX 츄시리즈 껌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했습니다. 최저가로 정말 저렴하게 나와 있는데요, 11개에 1000원 ~ 15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 ) 우리 강아지가 너무 좋아하는데 또 한번 주면 30-40분은 먹을 수 있더라구요. 강아지 껌 가격이 저렴해서 이거 골라볼까 저걸 골라 볼까 고민없이 넣게 되더라구요.

 

귀여운 뒤태

 

보통 일반 강아지 껌에 포만 말아진 경우 포만 먹고 껌에는 관심을 많이 갖지 않아 아직도 남은 껌만 집에 굴러다니는데요 🥲 EX 츄는 전부 츄로 이루어져있어서 질리지 않고 30-40 분을 쭉 먹어서 좋더라구요. 가격, 기호, 오래동안 즐기는 정도에서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2위 강아지껌 🐶 개님의 껌 - '터틀 앤 크러커다일 위드 치킨'

 

가격 

기호 

오래동안 즐기는 정도 

 

개님의 껌

개님의 껌은 저희 집 강아지가 정말정말 좋아했어요. 그래서 보기만 해도 흐뭇하고 이래서 돈을 버나 싶을만큼 잘먹는데 하나의 단점은 비싸고 양이 적다는 것입니다. ㅠㅠ 배송비까지 합하면 할인을 해도 8000원 중반대에서 9000원 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는데 안에는 7개 들어 있어요. 배송비까지 넣어서 계산한다면 강아지 껌 한개에 약 1200원 이상인 꼴이네요.

 

터틀 앤 크러커다일 위드 치킨

모양이 정말 귀여운데 터틀 모양은 치킨 맛이고 크로커다일은 민트맛이라네요. ㅎㅎ 색소도 천연 원료만을 사용했고 치킨볼과 고구마가 주 원료라고합니다. 너무 맛있게 먹어서 뭐가 들었나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터틀 앤 크러커다일 위드 치킨 말고도 귀엽게 생긴 개님의 껌이 많았어요. 치킨볼을 껌 안에 넣어서 노즈워킹을 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 강아지 껌도 있더라구요. ㅎㅎ

 

이러나저러나 온라인 개인 도메인에서 사는것 보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3위 강아지껌 🐶 고기랑 껌이랑 입니다. 

 

가격 

기호 

오래동안 즐기는 정도 

 

고기랑 껌이랑

고기랑 껌이랑 섞여있는 형태의 강아지 껌이라서 궁금해서 구매해본 제품입니다. 저는 저희집 강아지 미용하러 갔을 때 동물병원에서 구매한 제품이에요. 저희 집 강아지는 간식을 줬을 때 맛있으면 바로 먹는편이고 그렇지 않으면 숨겨두었다가 꺼내먹는 편인데 이 간식은 받고 나서 숨겨두는 편인것 같습니다. ㅎㅎ 사실 제가 냄새를 맡아 볼 때에도 뭔가 냄새가 그닥 좋지는 않았어요. 

 

바로 먹을 때에는 5분정도 걸려서 다 먹었던 것 같아요. 말랑말랑한 찰흙을 만지는 느낌이었습니다. 

 

이렇게 세가지 강아지 껌에 대해서 후기를 남겨보았습니다. ㅎㅎ 네츄럴 EX시리즈를 많이 사두고 가끔씩 별미로 개님의 껌을 주면 좋을 것 같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