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교촌 치킨 기프티콘 주문하는 방법 ( 메뉴변경 안됨 )

 

얼마전에 교촌 기프티콘을 받게 되었어요. : ) 그동안 치킨 기프티콘을 받았을 때 직접 가서 사용해보기만 하고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을 못해서 딱히 생각이 없었는데, 집에서 받은 기프티콘으로 치킨을 시켜먹으려고 하니 카카오톡으로 받은 교촌 기프티콘이 바코드인걸 알았습니다. ㅎㅎ 

 

 

이번 포스팅에서는 교촌 치킨 기프티콘을 배달 주문으로 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 교촌 치킨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을 할 때에는 배달료는 따로 결제하셔야해요. 그래서 저도 배달료 2000원은 따로 결제했습니다.

 

배달비 따로 결제

* 교촌 치킨 기프티콘으로 배달 주문시 품절되는 메뉴들이 있다고 해요. 이럴 때는 메뉴 변경도 안된다고 합니다. 이럴 때에는 어쩔 수 없이 직접 가셔서 기프티콘을 사용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1. 교촌 치킨 기프티콘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교촌 치킨 어플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교촌 치킨 어플을 다운받아 주세요. 

 

교촌치킨 어플

2. 교촌 치킨 어플을 다운받으셨으면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회원가입은 핸드폰 본인인증을 한 후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넣어주시면 돼요.

회원 가입을 해야하기가 좀 귀찮긴 했어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가입같은 sns 가입이 있으면 더 편했을텐데 아쉽네요. 

 

교촌치킨 어플 회원가입

 

3. 교촌 치킨 어플에서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에 좌측 상단에 '메뉴 아이콘'을 눌러준후 보이는 메뉴들에서 '쿠폰/상품권'으로 들어가주세요. 그런 후에 '모바일 상품권' 탭으로 들어가서 바로 아래 '+모바일상품권 등록' 이라는 버튼을 눌러줍니다. 

 

쿠폰 모바일 상품권 불러오기

 

4. 보시면 모바일 상품권이 디폴트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아래 번호로 등록하기 부분에 쿠폰을 등록해주시면 되어요. 그 아래 메뉴를 보면 '이미지 불러오기' 라는 메뉴가 보이시죠? 이 메뉴를 누르셔서 사진보관함의 교촌 치킨 기프티콘을 선택하면 바로 숫자가 불러와 집니다. 

이 메뉴는 편리해서 좋았어요. : ) 

 

교촌 치킨 기프티콘 불러오기

5. 등록한 내 쿠폰에 '쇼핑몰 카트 아이콘' 이 있지요? 이부분을 터치하시면 장바구니에 쏙 들어가게 돼요. : ) 

 

교촌 치킨 기프티콘으로 주문하기

 

 

6. 중간에 배달지 설정에서 배달 받을 장소를 입력하시면 아래 '배달 매장 선택'이 나와요. 저는 한개밖에 뜨지 않아서 선택을 했어요. 터치해보시면 매장 상세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배송지 선택

 

7. 교촌 치킨 기프티콘으로 주문이 완료 되면 카톡으로도 주문 완료톡이 옵니다. ㅎㅎ 아마 핸드폰 인증으로 가입을해서 카톡으로 오는가봐요. : )

 

이번 포스팅에서는 선물받은 카카오톡 교촌 치킨 기프티콘을 사용해서 배달 주문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플을 다운 받아야해서 한번 놀랐는데요, ( 뭔가 사용이 더 편리할 줄 알았음.. ) 교촌 치킨 어플 가입 과정은 좀 번거로웠지만 쿠폰 등록 과정은 간편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모두 맛있는 치킨 드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