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영양제 추천해주는 사이트 두 곳 비교, 내 영양제 찾기

평소에 영양제를 자주 챙겨드시나요? 저는 영양제를 잘챙겨먹지 않는 편이었어요. 복용한다고 효과를 본다고 생각하지 않았거든요. 그런데 요즘 시간이 조금씩 지나면서 부쩍 관리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할지 생각해보는 요즘이었어요. 

 

나에게 맞는 영양제 추천 받기

 

막상 영양제를 챙겨먹으려고 하는데 어떤 영양제를 챙겨 먹어야 할지 몰라서 그렇게 나에게 맞는 영양제 찾기를 미루고 있었는데 유튜브를 보다가 영양제를 추천해주는 사이트가 있는걸 알았어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영양제를 추천해주는 사이트 두곳을 소개해 드리고 두 사이트를 비교해보는 포스팅을 해보려합니다.ㅎㅎ

 

 

 

제가 가장 먼저 알게된 사이트는 어피어필리라는 사이트 입니다. 아래 링크가 있으니 들어가서 테스트 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테스트해보세요. 보통 영양제를 구매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인것 같았어요. 

 

두곳에서 모두 본인에게 맞는 영양제가 무엇인지 테스트 해보시고 공통적으로 추천해주는 영양제를 구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1. 어피어

 

 

어피어 영양제 추천

먼저, 출생년도와 성별을 선택하고 도움 받고 싶은 기능을 선택한 후 질문에 하나씩 답을 하면 됩니다. 질문이 많지 않아서 비교적 빠른 시간안에 답을 할 수 있습니다. : ) 

 

어피어 영양제 추천2

저는 어피어에서는 오메가3, 테아닌, 그리고 프리바이오틱스 이렇게 세가지 영양제를 추천 받았습니다. 어피어에서 딱 3개까지만 영양제를 추천 해주어서 조금 아쉬웠어요. 

live.uppear.net/#/

 

영양제를 부탁해, 어피어

아직도 남들이 좋다는 영양제 드세요? 나만의 영양제 조합 만들어봐요.

live.uppear.net

 

2. 필리

 

필리 나에게 맞는 영양제 추천

필리는 어피어보다 질문 항목이 더 구체적이고 많습니다. 관심있거나 도움을 받고 싶은 부분을 선택할 때에는 어피어랑 똑같이 3가지를 선택했지만 더 많은 영양제를 추천해주었어요. : )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루테인, 비타민B, 오메가3, 밀크시슬 이렇게 다섯가지의 영양제를 추천 받았는데요,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왜 필요한지 그리고 영양제 뿐 아니라 섭취하면 좋은 식품도 알려줘서 좋았답니다.

pilly.kr/

 

맞춤영양제 필리

내 몸에 필요한 영양성분을 찾으세요. 맞춤영양제 정기구독은 필리

pilly.kr

 

영양제 추천

 

두 사이트의 장단점이라면 어피어는 질문 항목이 적은만큼 빠르게 영양제를 추천 받을 수 있고 필리는 조금 더 질문 항목이 많은 대신 구체적인 부분에 대해서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그래서 필리라는 사이트에 조금 더 신뢰가 갔습니다. 저처럼 영양제를 이제 막 복용해보려고 하시는 영린이(?) 라면 한번 영양제를 추천받아 보시고 필요한 것들이 무엇인지 알아놓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