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다이어트 홈트 추천 - 클로이팅 chloeting 운동 시간, 방법 및 후기

 

코로나로 살이 오를대로 올라 있어서 1월, 2월 열심히 다이어트 중입니다. 저는 런데이와 유튜브 홈트레이닝 영상으로 운동을 하고있는데요, 오늘은 매운맛 중에 매운맛 클로이팅 다이어트, 홈트레이닝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여담이지만, 유튜브에 '먹방'을 주로 많이 검색해보았던 과거가 있지만, 먹고싶은것만 너무 많아져서 요즘엔 먹방 대신 다이어트 브이로그를 주로 많이 찾아봅니다. 그러던 와중 연관검색에 '클로이팅'이 떠서 알게 되었는데요. 생수 다이어트처럼 관련 후기들이 많이 나와서 알게된 홈트입니다. 처음엔 '클로이팅'이라 해서 뒤에 이팅이 들어가길래 '어떤 특정한 식단을 말하는 것인가?' 라고 생각했지만 클로이팅은 땅끄부부님 처럼 '피트니스' 전문 호주 출신의 유튜버입니다. 

 

그 중 단연 유명한 프로그램이  "Get Abs in Two Weeks" 입니다. 2주 챌린지처럼 매일매일 클로이팅님의 플랜에 따라 영상 2~4개를 조합해서 운동을 하는것입니다. 전세계적으로 유명한지 조회수가 어마어마 합니다. 

 

클로이팅 운동 방법

 

아래 사이트에서 스케줄을 보실수 있고 또 사진을 누르시면 관련 동영상으로 연결이 됩니다:) 자막이 중요한건 아니지만 한글 자막도 있어서 좋아요.

www.chloeting.com/program/2019/two-weeks-shred-challenge.html

 

Chloe Ting - 2 Weeks Shred Challenge - Free Workout Program

+ - How many videos am I supposed to do each day? You are recommended to do ALL videos listed for each day. E.g. if a day has three videos, you should do all three. If a video is listed twice, you should do it twice. If you're having trouble doing them, st

www.chloeting.com

스케줄만 보시고 유튜브에서 직접 '클로이팅 유튜브 채널에 가신 후 - 재생목록 -2 Weeks Shred Challenge' 로 들어가서 위 스케줄에 있는 영상을 해당되는 날 따라하셔도 됩니다.

 

클로이팅 소요시간

영상은 하나당 약 10분~15분 사이인데 앞부분 뒷부분 이야기 하는 부분들을 제외하면 알짜는 10분인데요, 10분이 정말정말 힘듭니다. 🥲기본이 2개로 구성되어있고 어떤날은 영상 4개가 배정되어 있는날이 있어 그런날을 약 1시간 정도 운동시간을 잡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클로이팅 후기

저는 코로나 이전에 스피닝을 1년정도 했었습니다. 스피닝도 강도높은 운동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론 클로이팅이 스피닝보다 더 힘든것 같습니다. 홈트 중 매운맛중 단연 매운맛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뛰는 동작들이 간간이 있어서 층간소음이 조금 걱정되긴 하지만 너무 쿵쿵대면서만 하지 않으면 문제될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클로이팅 홈트는 '근력운동 + 유산소'가 바로 이런 운동이구나 ' 라는 생각이 드는 운동들이었습니다. 예를들면 버피테스트와 그 변형 동작들 등등이 되겠습니다. 

 

클로이팅 홈트는 정말정말 힘들지만 살은 .. 왜때문에 징글징글하게 안빠지는데요, 저는 클로이팅 운동 + 런데이 + 클린식단 하면 확실히 효과가 있긴 했습니다. 물론 매일매일이 힘들뿐 .. 

 

지금까지 홈트 클로이팅 후기였습니다. 모두 다이어트 성공해서 멋진 여름 맞이해요 ^ _ 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