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는이야기

애플 가로수길 매장 방문 전 예약하는 방법과 예약 팁

오늘은 빅셔사건으로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애플 가로수길 매장을 방문할 때 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아이패드를 구매하기 위한 구매목적 방문으로 애플 가로수길 매장을 예약했습니다. 

 

최근 코로나가 더 확산 추세이기 때문에 애플 가로수길 매장을 방문할 때에는 꼭 예약을 해야지 입장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약한 당사자가 아닌 사람은 동행자라 할지라도 매장 입장이 불가하여 밖에서 기다리셔야 할 수도 있으니 함께 매장 출입을 하고 싶으시다면 같이 예약을 해야합니다. 

 

애플 가로수길 매장 예약하는 방법

온라인으로 예약하기

1. 애플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www.apple.com 

 

Apple

Discover the innovative world of Apple and shop everything iPhone, iPad, Apple Watch, Mac, and Apple TV, plus explore accessories, entertainment, and expert device support.

www.apple.com

2. 위에 떠있는 팝업에 대한민국이 자동 선택되어 있습니다. 계속 버튼을 누르시면 페이지가 한국어로 바뀌게 됩니다.

 

 

3. 스크롤바를 가장 밑으로 내리면 파란 폰트로 'Apple Store를 방문' 텍스트를 눌러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4. '매장 찾기' 셀렉트 박스에서 하나밖에 없는 옵션 '서울, 가로수길'을 선택하고 완료 합니다.

 

 

5. 해당 페이지에서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도움이 필요할 땐. 에 '쇼핑 세션 예약하기>'를 클릭해줍니다.

 

 

애플 가로수길 매장 방문 전 온라인 예약 팁

 

방문하는 사람 숫자를 제한해서 인지 금방 예약이 완료되어  '죄송합니다. 예약 가능한 쇼핑 세션이 없습니다.'라는 문구를 쉽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매장 직원분께 전화 드려서 예약에 관해 문의를 드렸습니다. 

 

  • 이 문구는 '오늘' 예약이 모두 완료되었다는 의미일 수도 있으며 당일 예약 이후 3일까지 모두 예약이 찼다는 말일 수도 있으나 정확한 확인은 불가하다고 하셨습니다. 
  • 다음날 오전 6~7시 사이에 예약 해볼 것을 추천해주셨습니다.
    (예약은 시차적용이 각 나라마다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에 다음날 새벽 12시가 되었다고 리셋되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
  • 예약한 뒤 확인 메일이 옵니다.

저는 당일 예약이 모두 차서 그 다음날 오전 6시 좀 넘어서 예약 세션에 들어가니 들어간 날은 모두 차있었고 그 다음날, 그리고 모레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어짜피 가도 딱 그시간에 입장한다기 보다는 기다렸다가 입장 해야하므로 조금 일찍 가서 줄서계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그럼 성공적인 예약 되시길 바랍니다. 

 

현장 방문 예약하는 방법

현장에서도 매장 방문을 예약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른 시간 조기 마감되기 때문에 되도록 빨리 예약을 하셔야하며 시간이 늦으면 꽉 차서 예약을 받지 못하여 매장 방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반응형